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대호가 다시 롯데로 올까?
    (구)야구로그아카이브 2013. 2. 21. 06:00

    비율로 보자면 10등신이상~


    2011년 시즌을 마치고 FA자격을 얻은 이대호는 롯데의 통큰배팅에도 불구하고 일본으로 진출했다. 당시 계약기간은 2년! 따라서 2013년 시즌이 지나면 이대호는 다시 FA자격을 얻을 것이고 일본이던 미국이던 해외에 눌러앉을 수도 있지만 적은 가능성이지만 다시 롯데로 돌아올 가능성도 있다.


    최근 일본에서 국내로 유턴한 김태균과 같이 말이다.


    물론 김태균은 일본지진 및 일본에서의 생활 부적응이라는 문제로 일본생활을 자의반 타의반 접으면서 돌어온 것이고 이대호는 일본에서의 첫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쳤기에 같은 케이스로 보긴 힘들지만 적어도 김태균의 유턴으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이대호의 대우다.


    김태균이 국내로 돌아오면서 연봉을 15억원을 받았다. 그렇다면 이대호의 연봉도 아마 이정도 수준에서 이루어지지 않을까? 롯데가 한화만큼의 통큰배팅을 하지 않는다고는 해도 적어도 10억원정도의 연봉은 받을 것 같다. 국내로의 유턴도 유턴시에 받을 연봉도 모두다 실현가능성이 적은 가설이지만 중심타선의 부재로 골머리 썩고 있는 롯데가 2013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이대호 유턴의 실현가능성이 높아질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제공된 사진은 스포츠코리아(SportsKorea)와 정식계약을 통해 사용 중이며, 무단 전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