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스포인트 라인업, 모바일로 즐겨보자
    (구)한국프로야구칼럼 2012. 5. 2. 10:40

    이제 프로야구 팬들이라면 '카스포인트'가 그리 낯설지는 않을텐데 '카스포인트'는 독자적인 야구기록평가체제라는 의미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게 사실이지만 2011년 카스포인트가 생긴 이후 많은 야구팬들은 이 카스포인트를 그냥 보고 '아~ 이런게 있었지', '재밌는 기록평가체제구나'하는 정도에 그쳤던게 사실이었다.


    하지만 2012년에는 카스포인트는 단순한 기록평가체제라는 틀에서 벗어나는 시도를 했는데 바로 '카스포인트 라인업(http://casspoint.mbcplus.com/lineup/)'이라는 프로야구 판타지게임을 선보인 것이다. 카스포인트 라인업(이라 '카라')은 말그대로 카스포인트를 많이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선수를 골라서 나만의 라인업을 짜면 된다. 


    어떻게??


    카라는 카라홈페이지 (http://casspoint.mbcplus.com/lineup/) 에서 즐길 수 있고 모바일(http://m.casspoint.mbcplus.com/) 에서도 즐길 수 있는데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카라를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모바일로 즐기기 위해서 PC로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아이디와 비번을 생성하는 센스는 필수~!


    1.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찍어 모바일 카라로 접속한다.

    간단히 QR코드를 찰칵


    2. 카라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깔끔한 로그인 화면



    3. 접속된 화면, 어려운게 없다. 선수교체를 클릭해서 각 포지션에 맞는 선수를 영입!


    각 포지션별로 라인업을 채우자~ 채워~



    4. 선수를 고르자 골라!!


    선발투수부터 시작해서 각 포지션의 선수를 골라서 라인업에 채우면 끝!



    5. 선수를 영입했다면?? 그날 경기결과를 기다리면 끝!! 결과에 따라서 카라의 랭킹이 변화된다. 


    6. 한번정한 카라를 계속 유지할 필요는 없다. 매일매일 선수들의 활약을 예상하고 변화를 주면 끝!


    단, 매일매일 경기결과에 따라서 카스포인트가 부여되기 때문에 라인업 제출시간은 꼭 지켜야 한다!


    라인업 제출 가능 시간 : 당일 전 경기 종료 30분 후 ~ 익일 경기 시작 전

    라인업 제출 불가 시간 : 경기 시작 후 ~ 전 경기 종료 후 30분 




    * 지금 바로 카라를 시작하면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