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악, 정대현 무릎수술
    (구)야구로그아카이브 2012. 2. 19. 13:26

    정대현이 무릎부상으로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는 이야기가 롯데팬들의 마음을 무겁게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정대현의 무릎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익히 알려져 있었지만 그간 수술은 피해왔었기 때문에 그의 부상의 정도가 예사롭지 않은 것은 아닌지 걱정이 큰 것입니다.

     


    큰 수술은 아니라고는 하지만 투구시 많은 체중이 실리는 무릎 수술이고 그의 나이가 적지 않다는 것을 생각하면 수술 후 회복까지 적지않은 시간이 걸릴 거고 일반적으로 시즌 개막 후 최소 한달정도의 공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대현의 부상은 단순히 정대현 개인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롯데는 이번 오프시즌 항상 약점을 지적받던 불펜을 강화하기 위해서 정대현을 선택했고 그가 합류한 것 만으로도 롯데의 불펜은 일약 리그에서 무시못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평가받았습니다. 아직 롯데유니폼을 입고 정식 게임에 한번도 등판하지 않았지만 이미 그는 롯데 불펜의 핵심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양승호 롯데감독도 정대현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고 공공연히 그에 대한 신뢰를 피력했었는데 이번 수술로 인해서 정대현이 없는 불펜을 다시 생각해야 하는 입장에 놓이고 만 것입니다. 한달전만 해도 행복의 비명을 지르던 양승호감독이 이제는 불운의 비명을 지르게 된 것입니다.

    이대호도 없고 장원준도 없는 상황에서 정대현까지 잃은 롯데의 2012년 시즌, 악재만 계속 겹치고 있네요. 

Designed by Tistory.